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파주운정 패밀리레스토랑 나인로드피제리아

by 정보나래 2019. 9. 6.

항상 오늘은 뭐먹을까 어디갈까 고민하시죠~ ㅋㅋ 일요일 점심 저도 고민하다가
여기저기 검색해 보고 찾아간 곳이에요~

운정에 홈플러스가 크게 생겨서 요즘 자주 이용하는데요~
영화, 마트, 쇼핑, 식당 등등 모든것이 다있는 종합쇼핑몰이라
모든걸 다 해결할 수 있어서참 편리한것 같아요 ㅎㅎ이 식당도 홈플러스안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식점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너무나 내스타일 >.<
전체적으로 화이트에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소품하나까지 신경쓴모습 ㅎㅎ

저희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가 듬뿍 들어간 스파게티 하나와2~3인용 셋트메뉴에요~

셋트메뉴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스파게티 하나를 더 시켰는데
사진보다 훨씬 양이 푸짐해서 놀랐어요 ㅋㅋ 그래도 저희는 다먹었어요 ! ㅋㅋ
넘 배가고팠던지라 ㅠㅠ

이 세트를 시켰어용 ㅎㅎ

세트 메뉴는 이거 하나밖에 없어요 ㅋㅋ

재료 아껴써서 양조금 주는곳 많은데
여기는 잘나오는듯 해요 ㅋㅋ 가까운 동네 주민분들은 가봐도 좋을 듯 해요
단, 멀리서 굳이 오실정도는 아닙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