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파주운정 스파게티 스테이크 올리앤ollien 레스토랑

by 정보나래 2019. 9.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스토랑 한곳을

소개할까합니다

파주운정에있는 스파게티맛집
올랜레스토랑 이에요 ~^^

솔직히 맛집 까지는 아니구요
나쁘지 않습니다

일단 인테리어는 제스타일이에요
새로생겨서 그런지
일단 깔끔하고 깨끗한 편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두테이블 있었어요

아 여기는 수유실이에요
아가와 엄마를 위해
배려해주신부분은 정말 좋았어요 ~! ^^
아기어머님들은
편하실꺼 같네요

일단 ,
운정스파게티 올리앤레스토랑은
분위기가 좋아요 !
인테리어도 넘 맘에 들고요

운정스파게티 올리앤레스토랑

메뉴판이에요 ~~!
전체 다 찍지는 못했네요...
메뉴판에는 맛있어 보이는음식들이
많았어요

일단은 제일 좋아하는

토마토해물스파게티를
시켰어요~!

이건 여러종류 고기가 있는
셋트메뉴에요~!
먹음직 스럽게 음식이 잘 나왔네요~!
양이 그렇게 많지도 적지도 않고
적당한 편이에요

사실 맛은..음..
그럭저럭 먹을만해요 ~!^^
나쁘지않아요
그렇다고 아 맛있어~

정도는 아니구요 ㅋㅋ

운정스파게티 올리앤레스토랑
공간도 넓고 깔끔하니

분위기도 좋네요

큰 통유리 창문쪽에 야외 테라스도
있는것 같아요
이날은 열려있지  않았어요

운정스파게티 올리앤레스토랑
사진만 봐도 분위기 아시겠죠~ ㅋㅋ
이런 외국분위기 나는 시설도 있네요
포토존 처럼 ㅋㅋ
저도 찍었는데... 건질 사진 없어서
못올립니다 ㅋㅋ

한쪽 벽에는 진열장이 있네요~
넘 멋지죠~

한쪽 벽에는 진열장이 있네요~
넘 멋지죠~

파주운정 분위기좋은레스토랑
올리앤레스토랑 입니다~!

파주운정스파게티
올리앤레스토랑 포스팅이었습니다. !!
한번쯤 가볼만 하네요
일단 넓고 자리도 많아서
인원이 많이 가도 괜찮을것 같아요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미래로369-59
(동패동 1761-6 302호)
이구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부터 밤10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