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양주계곡 대궐산장 가족나들이 여름끝

by 정보나래 2019. 9. 5.

전에 다녀온 양주계곡을
늦게 포스팅 합니다



식구 끼리 쉬는날이 맞아
간만에 가족 나들이를 했어요~
집에서 20분정도 있는

동네 가까운 계곡이에요~


파주 탄현 쪽을 지나서

연천쪽 가다보니 계곡이 연달아서 나왔어요!!
이날은 비가 왔는데도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계곡 몇군데 둘러 봤는데 사람도 많고
마땅히 자리가 없어
조금더 들어 갔어요~!

저희가 찾아간곳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양주계곡이랍니다!
여기 펜션 캠핑장 다 모여있어오~

우선 자리를 잡고 주문했어용 근데 ....
이런 곳은 다 바가지 맞죠? ㅠㅠ
무슨 닭 한마리반이 15만원 ...
아이구
안그래도 뉴스 나오던데 ,
불법영업 평상자리 다 철수 한다고....^^;;

저희는 닭과 오리고기 주문했어요~~
넘나 비싼음식 ㅠㅠ

음식을 배불리 먹고 소화도 시킬겸
바로 밒 계곡에 발을 담궜어용
물은 깊지가 않아서 그냥 발만 담구며
땀을 식힐 정도 ㅋㅋ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물은 그렇게 차지도 않고

적당히 시원했어요~ ㅎㅎ
맨위에 가면 막혀 있어서 내려오는
물이라 굉장히 깨끗해요

 

여기는 평상자리들이 일렬로

쭈욱~ 붙어 있어요 ㅎㅎ

그런데 단 한가지
정말 짜증나는 일은..
그런 자리들인데 바로 옆에서
아주머니 두분 누워서 담배피고
밥먹는데, 그 남편들도 바로 밑에서 담배펴서
저희 자리 위로 냄새 다올라오고...
끼리끼리 부부들이네요 증말 ㅠㅠ
한쪽에서 좀 펴주시지 ;;; 끙...


그래도 간만에 가족끼리 맛있는

점심 먹고 왔습니당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