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남양주 애견동반가능카페 르쟈뎅드카페

by 정보나래 2019. 9.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견동반가능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
여기는 유명해서 다들 많이 다녀오셨더라구요
애견하고 함께 다니고 싶은데 동반가능 한데가 아직 까지는 그리 많지는 않은것 같아요
더더더더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 ^^* ㅋㅋ

예쁘게 앉아서 출발~ 오잉 갈색푸들 핑키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ㅋㅋ

넌 제발 앉아있어 ㅠㅠ

외관건물 모습이에요 ㅎㅎ

건물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 ㅋㅋ

입구 간판 모습이에요 ~! 마당 주차장도 있어요 차 가져 가도 되요~! 추자 안내해주시는분들도 계시고요~

저희는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ㅠㅠ한바퀴 둘러고 윗층아랫층 다 보았는데 ... 사람이 넘 많았어요~
다시 올라갔다가 내려왔는데 자리가 생겨서 냉큼 앉았어요~ 저희가 간 시간대가 많을 시간이었나봐요~
주문하고 좀 지나니 금방 자리가 많이 생겼어요~ 그때 사진 찍었어요 드디어 ㅋㅋ

저희가 앉은 자리랍니다~ 맨아래 1층이에요 이날 비도 살짝 왔어요 ㅠㅠ

강아지 를 4마리 데려가니까 주변의 시선들...
하.. 넘나 불편한 시선들 ㅠㅠ 너무 관심 집중 ..ㅠㅠ 윽

야외 테라스가 넘 이쁘네요~ 힐링 되는곳 ~ 날씨도 그리 덥지 않아서 좋았어용

저녁이 되자 조명이 들어 와서 이쁜 사진 많이 찍었는데 다 날라갔네요 ㅠㅠ

메뉴판이구요~

저희가 주문한음식입니다 !! 전 역시 바닐라 라떼를 ~

강아지들 간식은 따로 챙겨왔어요 ㅎㅎ

높은건물 이라 아래 내려다 보면 이쁜데 사람들 피해 살짝 찍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

강아지도 스노우카메라가 잡히더라구요 ㅋㅋ 넘나 귀여워용 ㅋㅋ
신나서 엄청 찍었네요

피곤한 공주 ~ ^^;; 아참! 한가지 아쉬운 점은....
직원분들이 친절하지는 않아요^^;;; 하하
알바분들이 나이가 어리셔서 그런지 본인들끼리 엄청 장난만.. ㅋㅋ

건물은 깔끔하고 예뻐요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126번길 33-2
지번 : 경기 남양주시 수석동 7-2
전화 : 070-4109-5986
영업 : 매일 11: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