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이벤트생활정보

강아지에게 좋은음식 / 강아지 보양식

by 정보나래 2019. 9. 5.

안녕하세요'-' 요즘은 핑키의 출산으로
보양식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요즘 강아지 산후조리 해주느라

바쁜날을 보낸답니다...ㅋㅋㅋ

그래서 음식에 요즘 관심이 많아서
같이 공유하려고
이미지 파일로 만들어보았어요~



음식종류는 많지만

그중에서 요즘 관심있는
출산후에도 먹이면 좋은

음식들로 뽑아보았어요 ㅎㅎ

저는 요즘 핑키 출산후

보양음식으로

황태, 닭가슴살, 계란,

북어, 미역국, 칼슘제를 주고 있어요 !
그중에서도

황태와 계란노른자를 섞어

끓여주면 진짜 잘먹더라구요
허겁지겁 싹싹 먹는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