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이벤트생활정보

고보습크림추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크림 건조한피부에 좋은크림

by 정보나래 2019. 9. 2.

 

 

고보습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크림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얼굴이 많이
건조하고 푸석해져서
보습크림을 찾다가
새로 구입하게된 제품이
있는데 소개해드리려구요

 

크기는 손바닥크기정도네요

에스트라아토베리어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크림 이라고해요

뚜껑은 이런식으로되어있어요

저는 사용하기에는 이런캡뚜껑
형식이 편한것 같아요
병으로 되어있는건
괜히 화장품 병만 크고 내용물은
진짜 조금들어있구요ㅜㅜ

누르면 부드럽게잘나와요
그런데 너무 흐르는 액체타입은아니고
약간 딱딱하다고해야하나 ?ㅋㅋ

손등에 우선 보습크림
에스트라아토베리어를 짜보았어요.
저는 요즘 몸전체가
왜이리도 건조한지ㅜㅜ
건조하고 푸석한게 너무느껴져요..

푸석해보이는손ㅜㅜ

제가 워낙 피부전체가

건조하기는 합니다..ㅠㅠ

 

에스트라아토베리어크림 은
얼굴뿐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하기
좋은 고보습크림이에요
그런데 바디에는 아까워서
얼굴과 목까지만 바를래요ㅋㅋ

 

보이시나요?
에스트라아토베리어크림은
작은 알갱이들이 들어있었어요
이 알갱이는 피부에 바르면
체온하고 반응하면서 부드럽게녹아
금방 스며들어없어져요

촉촉해지고있어요ㅋㅋ
크림안에 있는 흰색캡슐 알갱이는
더마온 DermaON 이라고해요
더마온 알갱이는
피부 각질 생체 지질성분
(유사세라마이드, 지방산,콜레스테롤 등)
을 캡슐화시켜서
제품안에서는 캡슐 형태로 존재한다고합니다

 

고보습크림 답게
빠르게 스며들고
피부를 밝게하고 촉촉해요
일단은 제가많이 건조한편인데
당기지않게 해줘서 좋아요

제 친동생이 피부과에서
관리사로 일하고있어서
혹시 이제품을 아냐고
보여줬는데 알고있더라구요!
병원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크림이 순해서 아이들도 사용하고 있다고해요
아토피가있는 아기들도 사용하는
크림이라고하네요

저처럼 푸석하고
건조하신분들은
고보습크림 에스트라아토베리어
크림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