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이벤트생활정보

강아지 핸드메이드 애견옷 만드는방법

by 정보나래 2019. 9. 4.

이번에는 푸들가족
해드메이드애견옷을
만들었습니다 !! ^^
단가라 줄무늬 색깔별로
깔맞춤 옷이에용
우리 푸들이들 색깔별로 입고
외출하려구요 ~ 호호
넘 흡족 !

도안을 열심히 그립니다 ㅠㅠ

도안을 그린후 잘라줍니다~~

 

 

짠 ! 색깔별로 오린 천들 ~
푸들이들 하나씩 입히면 넘나 이쁠듯 >.<

이제 열심히 재봉틀질을 해줍니다~!

 

하.. 하루종일
넘 열일했습니다.. ㅋㅋ

입혀봅니다 ㅋㅋ
핑키는 이날 아파서 못입혀봤어요 ㅠㅠ

실버푸들공주 와 블랙푸들타타 모습입니다~

넘나 이쁜 우리공주~~

흰색푸들화이는 파랑을 입혔어용 ㅋㅋ
옷의 크기는 직접 몸사이즈에 맞게
만들어서 다달라요~ㅎㅎ

우리화이는 모량이 정말 빵빵해요!! 복실복실

푸들이네가족
핸드메이드애견옷 5종셋트 였습니다 !!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