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이벤트생활정보

새끼강아지 눈뜨는 시기 / 푸들 새끼강아지 눈떴어요

by 정보나래 2019. 9. 10.

강아지 출산 후 새끼 강아지 넘넘 귀엽죠
그런데
태어나서 눈도 감고있고 걷지도 못하고
또 귀도 닫혀있지요
처음 보시는 분들은
당황 하실 수 도 있을것 같아요 ^^ㅋㅋ
언제 눈을 뜰까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은 새끼강아지 눈뜨는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끼강아지 눈뜨는시기는요!
보통 2주차에 눈을 뜹니다 !!
14일 전 후 로 뜬다고 보시면 되요.
12일~17일 정도요!

새끼강아지 마다 눈뜨는시기가 조금씩 다를수 있어요~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별로 차이가 있을수 있고
소형견이 조금 더 빨리 뜨는 편입니다.

시기가 된 것 같은데 아직 우리 강아지는
눈을 뜨지안뜬다고 조급해 하지마세요~

또 한 어미에서 같이 나온 새끼 들이라도
강아지눈뜨는시기는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답니다.!!

옹기종기 모여서 나란히 자고 있는 꼬맹이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희 새끼들도
드디어 눈을 조금씩 뜨고 있어요!!!!
바로 어제 저녁
생후 13일째가 되던날
새끼 5마리 중에 3마리가 눈을 떴어요!

이 아가는 아직 눈이 안떠진듯 해요

아참! 눈을 뜬다고 해도
한번에 확! 떠지는게 아니랍니다~
눈은 조금씩 서서히 떠집니다 !!
이상하다 생각하지 마셔요 ㅋㅋ


으악~ 넘나 귀여운 꼬맹이 !! ㅋㅋ 잘자네요



새끼강아지 눈뜨는 시기 생후1일째 부터

서서히 뜨기 시작하네요^^♡
귀요미들 심쿵이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