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이벤트생활정보

[카페사진모음] 카페 디저트 추천

by 정보나래 2019. 9. 4.

저는 예쁜카페 가는것을 넘넘 좋아해요 ~ ㅋㅋ
맛도 있으면 더좋겠죠~
음료중에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자몽에이드 !
가끔 레몬에이드 거의 이것만 먹어요 ㅋㅋ
요즘에는 더워서 에이드종류를 많이 먹게되요

요즘 먹었던 커피와 디저트 음식 보여드릴게요^^

초코브라우니에요~

맛있는 브런치와함께~

이 커피는 좀 써요 ㅠㅠ 

브런치카페에요~

상큼한 자몽에이드와 레몬이에드~

맛있는 자몽에이드 ^^

집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투썸이 있어요 ~

그래서 투썸을 자주 가는 편이에요!

여름엔 역시빙수 !

이거 우유맛이 너무 강해서 별로 였어요 ㅠㅠ

여기는 일산쪽이었던것 같아요 ㅎㅎ

역시 케익 전문집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ㅎㅎ

 

인천에 새로생긴카페에요 ~!

저 디저트는 견과류가 많이 들어 가있어요 ..

저는 견과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

여기는 인스타사진용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맛은 별로였어요...

이카페는 유명해서 다들이미 많이 다녀오셨더라구요

방송도 나오더라구요 카페테라로사에요~

규모가 매우크고 사람도 엄청 많아요 ㅠㅠ

이렇게 사람많고 복잡한 곳은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해요 ㅋㅋ

나들이겸 한번 올만합니다.

인천쪽에 있는 카페에요 신기하고 이쁘죠~

구름라떼에 저구름은 솜사탕이에요~

저 화분은 아이스크림이에요 ㅋㅋ

일산원마운트에 있는 콜라카페에요~

 디저트 가격이 너무 비싸요....

두번은 못가겠다는...

마지막장소 ! 저는 친구랑

둘이갔지만

여기는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해드려요

 

해가질때 모습인데 넘 감성적이죠~

두번다녀왔어요 ㅎㅎ

 

낮보다는 약간 해질무렴 저녁에 가는것이

예쁘고 분위기도 좋은것 같아요

야경 진짜 이쁘죠 ㅠㅠㅠ

마지막은 인천이에요~ 카페 바로앞에 바다가 보여요 ㅎㅎ

마음이 확트이는곳 ㅎㅎ
색감도 너무 이쁘죠 ~!
인천은 드라이브겸 갈만한 곳이 많네요
인천사는 친구가 알아둔 예쁜카페 가야 할 곳이 넘쳐나요 ㅋㅋ

빨리 한번 투어하러 가야겠어요 !
복잡한 서울보다 이런곳이 저는 더 좋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