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한탄강소나무캠핑장에서의 캠핑음식과 캠핑생일파티

by 정보나래 2020. 10. 13.


연천 한탄강소나무캠핑장에서

먹었던 음식들이에요 ! 도착해서 매우 

배고팠던 저희는 삼겹살을 먹었어용

원래 치즈에 싸먹는 삼겹인데

치즈는 깜빡하고 사진이 없어요



도톰한 치즈를 구워서 함께 싸먹었어요


부대찌개에 라면을 넣어서 먹기도 했고요



중간간식으로 만두튀김과 맥주 !



닭갈비에 양상추도 듬뿍넣어서

먹었는데 양념이 아주 잘되서

넘 맛있었어요



치즈가루도 뿌려주고요


닭갈비 먹은 후에는 역시

볶음밥 필수  ! 

김을 안가져와서 아쉽네요 ㅠㅠ 




저녁에는 라탄과 우드로 감성추가 !








듀랑고 텐트를 가지고 갔던

호수뷰가 너무 이쁜

한탄강소나무캠피장의 포스팅은

 아래 지난 포스팅에 올렸습니다 ▼




이날 너무 고맙게도 

같이 캠핑갔던분들이

깜짝 생일 파티도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캠핑생일파티 후 

케이크와 함께 야식타임 !



다음날 아침부터 삼겹살 먹었어요 ㅋㅋ



음식 많이 가져와서 다 먹지 못했던


삼겹살, 곱창막창, 갈비탕을 

아점으로 마져 먹고 싸온 음식 모두 먹고 갔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