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집에서하는 캠핑 거실 홈캠핑 즐기기

by 정보나래 2020. 9. 18.


집에서하는 캠핑 

거실에서 홈캠핑 즐기기


코로나2.5 심각단계일때 저도 

한동안은 집에서만 지냈어요ㅠㅠ

너무 무섭더라고요...

집안에서만 있기 심심하고 지겨워서

저도 홈캠핑을 꾸며보았어요 !



거실 한쪽에 캠핑용품을 몇개 꺼내놓고

또 먹부림을 했답니다!

초록 식물들과 어울리는

스타벅스 셋트 용품도 꺼냈어요ㅋㅋ


이건 배달음식입니다 !

양이 생각보다 많고 맛있어서

너무나 만족했어요 

이건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김치전입니다~! 너무 두껍게 해서

살짝 덜익은것 같기도..? 했지만

나름 맛있었습니다 ㅋㅋ




새로 구매한 체어도 특별히 꺼냈습니다!

너무 새하얀체어라서 흘릴까봐

조심조심...ㅋㅋㅋ  감당안되는 하얀의자 ..



해물라면과 맥주 !!



라면옆에는 볶음밥에 계란을입혔어요


새우를 좋아해서

좀 많이 넣어먹었습니당



비린맛을 줄이기 위해

너구리 매운맛 ! 




초 간단한 토스트 ! 



오후 늦게 출출해서

디저트 배달 ~!!



이것도 짱 맛있었어요 


홈캠핑이라 하고

종일 먹는 것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ㅋㅋ


먹으면서 영화도 보고 

한 주 주말은 홈캠핑으로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