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파주 나들이 갈만한 곳 프로방스

by 정보나래 2019. 9. 25.

파주 나들이로 프로방스를 다녀왔어요.  파주 프로방스는 회사에서 10분 거리에 있어요ㅋㅋ

바쁜 시즌이라서 주말에도 출근을 하게 되었는데 점심 먹을 겸 바람 쐬러 잠시 다녀왔어요!

파주 프로방스 나들이는 집하고 가까워서 자주 갔었던 곳이에요. 최근에 또 가보니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늘었더라고요 ㅋㅋ  특히 중국인 분들이.. ㅋㅋ

파주 나들이 갈만한 곳 프로방스 중간중간 의자와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어요

저녁에도 가봤었는데 밤에는 불빛 전구들이 많이 켜져서 또 다른 분위기예요~

파주 가볼만한 곳 프로방스는 규모는 작아서 구경하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아요 ㅋㅋ

하지만 가게 하나하나 구석구석 아기자기하고 소품 가게들이 많이 있는 곳이에요

간단한 길거리 음식, 분식, 식당, 카페들도 있어요. 프로방스 안에만 있는 건 아니고 

주변에도 음식점들이 많아요. 한식집들이 많이 있어요. 옷가게와 잡화점 등도 있는데 쇼핑할 거리는

그리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다 영한 브랜드와 의류, 신발, 가방, 패션잡화, 액세서리 등의 매장들이 있어요.

 

갓 구운 고소한 빵냄새가 퍼지는 유명한 마늘빵 집도 있어요.

저희는 프로방스 안에는 딱히 음식점이 없어서 주변에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주차는 프로방스 안에 해놓고 걸어서 프로방스 입구 초입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어요

정말 많이도 먹었네요 ㅋㅋ 식후에는 역시나 당연히 카페 코스 ~!! 프로방스 안에 있는 카페로 다시 왔어요

3층까지 있는 규모가 큰 편인 카페더라고요. 옥상 야외는 테라스 루프탑 자리도 있었어요.

한층 한층 공간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답답하지 않은 시원한 공간의 카페였어요

하지만 맛은 제 입맛에 맞지 않네요...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또 올 것 같지는 않아요 ㅠㅠ


 

프로방스 길 안내입니다 ~! 

혹시나 프로방스에 대하여 궁금점이 있으시면 자세한 문의는 031-946-6353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