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운정파스타피자맛집 이딸리식당

by 정보나래 2019. 9. 23.

 

제가 예전에 방문했었던

 맛있는 파스타피자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

가족 외식으로도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장소에요 !


분위기좋은 운정카페 제이콥

추천해용


 

위치는
운정 산내마을 홈플러스 부근
근처 상가에 있구요

1층에 쥬씨가 있어요
여기는 2층이구요

실내는 그리 넓은편은아니에요~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더라고요

운정파스타맛집 이딸리식당은
아기자기한 곳이에요~
가족과부담없이 먹기에 좋은
이딸리식당 레스토랑입니다

 

이딸리식당의 소소한 배려서비스도
준비되어있었어요 ~^^

이런 사소한 배려가 감동이네요

안쪽까지 테이블이있구요
음료기계가 셀프 샐러드바도 있답니다

자유롭게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전 이 샐러드 너무 좋아해요 ㅋㅋ
특히 옥수수콘 !!
운정파스타맛집 이딸리식당은
이렇게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으네요
좋아하는 샐러드 눈치안보고
많이 먹었네요 ㅋㅋㅋ

넘 맛있어요

 

저는 자몽에이드를 마셨어용
사진에는 없는데
에이드도 맛있어요
맥주도 맛있었고요

벽 한쪽에는 메뉴들이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나왔어요~
볶음밥도 시키고토마토스파게티도 시키고~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켰어요 ㅋㅋ

여러가지 음식을 다양하게

시켜서 함께 맛보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까지 ㅋㅋ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어요
일단은 !가격이 참 저렴해요
부담스럽지 않은 착한 가격인데
양도 적지도 않고
맛도 괜찮아요 >.<

이런 패밀리레스토랑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곳이 많은데
운정파스타맛집 이딸리식당은
저렴하고 맛도 있고
양도 적지않고
참 좋았어요~
샐러드도 계속 먹구요 ㅋㅋ

운정파스타맛집 이딸리식당

 

주소는요 ?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17번길 25
(목동동935 운정블루 202호)

문의전화 031-944-8541

운정파스타맛집

이딸리식당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 밤 10시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