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여행

파주 운정스파게티맛집 업스테어키친

by 정보나래 2019. 9. 20.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스파게티!! 

오늘은 파주 운정에 있는

업 스테어 키친

이라는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파주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운정 업 스테어 키친 운정 스파게티 맛집
업 스테어 키친은 아직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어요~
분위기가 일단
고급지고 세련되었어요

업 스테어 키친 내부 규모는
그리 큰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분위기가 좋고
아기자기해서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먹기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창가 자리게 앉았어요~
넓은 창이 시원해 보이네요
꽃병 하나도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ㅋㅋ

괜히 운치 있는...ㅋㅋㅋ

규모는 작아도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고 

고급져 보여요

 

저쪽 ~ 끝에 주문도 받고
요리도 해주시는 곳이랍니다
주방이 확트여있고
내부를 다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더 깔끔하고 깨끗하게
관리하시기도 하고
믿음이 가겠죠~
음식은 청결이 생명이죠 ㅋㅋ

남자 두 분이 요리하시고

서빙하느라 음식을 좀 

많이 기다려야 했어요

운정 스파게티 맛집 업 스테어는
조명도 근사하니 너무
이쁘네요

 

 

메뉴판 사진도 있는데 

사진이 잘 안 나와서 안 올렸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랍니다~!

음식을 정말 맛있었어요

분윅위기 좋은 곳에서

음식도 맛있고 

잘 온 것 같아요

해물 토마토파스타랑 크림으로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식사 후 카페를 또 갈 거라

별도로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직접 바로 만들어주시니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
양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맛있네용

한쪽 벽에는 이렇게
예쁜 꽃들도 있어요~
저는 생화보다
이런 말린꽃을 더 좋아해서
이거 진짜 너무너무
이뻤어요 ㅋㅋ
집에도 인테리어 해놓고
싶었어요 ㅠㅠ

야외도 있어요~
날만 좋으면 밖에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운정 스파게티 맛집 업 스테어 키친은
야외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파주 운정 스파게티 맛집
업 스테어 키친 입구도
독특하고 이쁘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 17번 길 35

입니다.

 

매일 오전 11시 30분~ 밤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고

문의사항은 031-947-1510으로 해보셔요


예약 가능, 단체석 있음, 주차 가능,
무선인터넷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빌딩 건물 공용화장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