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간단하고 맛있는 캠핑요리 덕동골오토캠핑장 에서

by 정보나래 2020. 9. 17.

까르보나라 인데요

이날... 야채며 채소 기타 부재료담은

봉투하나를 통째로 안가져오는바람에....

정말 딱 건더기? 만 먹었습니다...;;

도착에서 점심으로

까르보나라와 등심돈까스&밥

먹었습니다!

그리고 출출해서

해물라면에 넣을 새우를 버터에 냠냠

 

 

저녁에는 역시 고기!!

야채를 먹기좋게 잘라두고

고기는 허브솔트를 뿌려 밑간을 해놨어요

 

 

달궈진 프라이팬에

버터와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고기를 센불에서 골고루 익혀줍니다!

 

 

고기가 노릇해지면 야채를 넣고

1~3분 정도 더 볶아요 !

그리고 저는 스테이크소스를 넣고 센불에서 더 볶아주었어요

밥과 같이 먹어도

짱 맛있어요!

이날 ..안가져온게 많았어요..

왕소금도 없어서 새우머리 버터구이하려고

가져온 버터로만 그냥 구웠어요

 

 

그런데... 그래도 맛있더라고요?ㅋㅋ

제가 버터욕심에 너무 많이 넣어서

짠거 빼고는요.. ㅋㅋ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은 해물라면과 갈비탕도 있었어요~

이날도 열심히 잘 먹고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