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야경이예쁜 애견동반 차크닉 장소 한강 명당자리

by 정보나래 2020. 9. 16.

야경이예쁜 차크닉 장소를 다녀왔어요!

평소에도 한강공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야경이 너무너무 멋진 자리를

찾아냈어요 ㅠㅠ

그냥 가만히 멍때리고 바라만 봐도

너무너무 예쁜것 같아요

 

 

 

저는 이날 차크닉은 애견과 함께 했답니다.

블랙푸들이라 안보이죠?ㅋㅋ

 

우리 푸들이들도 야경 감상중입니다 !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우측으로 안쪽까지 쭉 들어가세요

아마도 기억에 거의 끝쪽일거 에요

주차장에 차를 세우시면 되는데

이 야경이예쁜 한강다리 바로 앞은

자리가 많이 없어요 ㅠㅠ

다행이도 저는 한자리가 있어서

운좋게 찜! 했어요!

야경이 제일 잘 보이는 곳으로요 !

 

 

다리 불빛들이 바로 앞에 완전 잘보여요

푸들이들도 구경한다고 앉아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야경이예쁜 애견동반 차크닉 장소 한강 명당자리 !!

여기는 잠실 한강공원입니다 !

 

 

차박용 자충매트 깔고 침낭이불도 준비해갔어요

4월달인데도 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추웠어요 ㅠ 옷도 얇게 입고 가서.. 좀 추웠습니다

 

 

트렁크열고 뒷자리 평탕화해서

자충매트 깔았습니다!

성인2명 괜찮았어용

 

 

피크닉은 역시 먹는재미 !

미리 준비해온 치킨과 닭강정입니다

라면은 바로 왼쪽 가까이 편의점있는데

거기서 끓여왔어요 !

그런데

 

 

편의점은 내부는 닫아서 안하고

밖에 야외에 천막 같은거? 쳐놓고 하더라구요

 

배터지게 모두 다 먹고

동생이 싸온  과일까지 먹었습니다 !

야경이 너무 예뻤던 애견동반 피크닉 ! 차크닉 !

그런데,

이곳은 4월달에 다녀온 곳이랍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안될 수도 있으니

지금 상황을 알아보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