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강원도 노지캠핑 차박캠핑

by 정보나래 2020. 9. 28.

 

 

올해5월초에 다녀온 노지입니다.

 

지인 여러명과 함께 노지장소를

알아내서 노지캠핑을 다녀왔어요

 

대형타프하나를 펴고

놀았어요 ! 다들 차박을 했습니다

이날은 차박캠핑으로 정말

간단하게 준비해서 다녀온것같아요

딱 필요한 것만 챙겨서 다녀왔어요

 

 

타프, 아이스박스, 테이블, 의자, 불멍, 먹거리

차박잠자리 준비해갔어요

제 차박잠자리 입니다 !

 

차위에 나무라서 시원하고

날씨도 맑고 너무 좋았어요

 

노지캠핑 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바람도 선선하고 바로 맞은편에

바닷가라서 너무 좋았어요

 

물놀이 하기에는 쌀쌀한 날씨라서

아직 물놀이 하는사람들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많이 없었어요

캠핑을 즐기기도하고

차안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쉬기도 하고

나무, 바다, 그늘, 날씨

모든것이 좋았던 날이네요 !

강원도 고성에 바다옆 공터? 인데

화장실도 있고, 캠핑장 부럽지않은

좋은 노지 장소였습니다.

 

 

낚시 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