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이벤트생활정보

명절 애견한복 ! 핸드메이드 애견옷 커플로 만들어입히기

by 정보나래 2019. 9. 21.

요즘은 정말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다양하고 예쁜 애견 옷도

많이 나오고있는데요

명절에도 예쁜 한복들을 입히시더라고요

 

저는 명절에 많이들 입히시는 애견 한복을
만들어보았어요.

남자과 여자옷
애견커플한복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조각조각 나누어진 애견한복

도안입니다.

도안에 맞게 천들을 골라

잘라줍니다.

오리는 데도 은근히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한번에 두벌을 만들려고 하니 ㅠㅠ

이건 여자한복이에요!

남자한복은 푸른색으로 ㅋㅋ
이제 열심히 미싱을 돌려줍니다 ㅋㅋ

허리 끊어지는줄 ㅠㅠ

에쁜 핸드메이드애견옷 !!
명절때 입을 애견커플한복이에요^^

저는 전통한복말고 캐주얼한

계량한복으로 만들었어요


핑키는 한복이 이미 있어서
실버푸들공주와 블랙푸들타타를 입힐꺼에요!
그리고 더 만들기에는..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

짜잔 ! 완성

예쁜노랑한복 !

남자아이 타타는 푸른색 한복입니다 ~!!

 

겉은 단추모양인데 안에 똑딱이 단추에요^^

공주야~~ 웃는거야?ㅋㅋ
사랑스러운 실버공주

추석날 입혔어요
핸드메이드 애견한복이었습니다!!
같은 취미를 가진 여동생도
요즘 함께 제작하고 있어용^^
동생도 수고했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