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김포 야경예쁜곳 드라이브

by 정보나래 2020. 10. 27.

늦은 저녁 경기도 김포쪽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지인몇명과 간단하게 조명과

의자만 들고 수다타임도 가졌어요


김포 아라뱃길로 가려고 했는데

길을 헤매는 바람에 

원래 가려고 했던곳을 못찾았어요 ㅠㅠ

그래서 주변을 갔어요

헬리녹스 테이블과 

가스랜턴 하나만으로

감성적이네요 

각자 랜턴 한개씩인데

모아놓으니 너무 이뻐요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과자랑 커피사와서 먹었어요

옆쪽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있는데 그앞에 이런 야경이 있어요

밤에 가면 예쁜것 같아요

산책하기에도 좋고

제가 야경을 좋아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서 멀지않은 곳이라 

간단하게 드라이브겸 다녀오기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