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경기도 차박 하기좋은곳 연천 애견동반 차크닉

by 정보나래 2020. 9. 29.

날씨가 너무나 좋은 어느 주말

집안에만 있기 아까운날

푸들이들을 데리고 나들이를 갔습니다!

차는 미리 평탄화를 준비해서

갔어요 ! 감성캠은 아니라서 대충 해서 나갔어요

집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

경기도 연천으로 차크닉을 떠났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ㅠㅠ

경기도 연천 차박장소로 이미

너무나 유명한 주상절리를 갔습니다.

 

 

하지만 차가 내려갔던 입구는

이제 막혀서 차는 내려갈 수 없었어요

아래 내려다보니 차가

몇대 보이기는 했는데 어디로

내려갔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차량내려가는 입구는 막혀있는데...

아니면 짐을 들고 내려가야하는데

그건 너무 귀찮았어요..

그래서 그냥 경치구경 산책정도만 하고

오는길에 보았던 다른곳으로 이동했어요.

 

]

연천 주상절리 오기전에 근처에 있던 곳인데

이곳에서도 차박캠핑을 많이 즐기더라고요

숙박을 하는것 까지는 모르겠고

가벼운 원터치텐트나 그늘막으로 당일로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낚시도 하시는분들도 있고요.

 

 

하지만 한가지 단점은 화장실은 없어요 ㅠㅠ

이동화장실을 각자 준비하셔야 해요...

주상절리는 공용화장실이 두군데나 있어요

한군데는 개방을 안하는지 잠겨있었어요

바로 물가앞에 주차를 했어요!

제가 주차한곳 쪽에는 사람이

없는쪽이라서 일부러 이곳에 잡았습니다.

강아지가 있어서 구석쪽으로요

저만 바라보고 있는 우리 쫄보.. 입니다

여유롭게 경치 구경중인 엄마푸들

버너를 챙겨오긴했는데 음식을 해먹지는 않고

물만 끓여서 커피만 마셨어요

음식은 미리 동네에서 사왔어요

조용한 곳에서 애견동반으로 여유롭게

차크닉 힐링 하고 왔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올해 5월 초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