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이벤트생활정보

겨울캠핑요리 간단한 캠핑요리 모음

by 정보나래 2019. 12. 13.

요즘 정말 캠핑들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캠핑다니면서 해먹었던

요리들을 소개해드릴게요 !

 

첫번째 사진은 야채 볶음밥 !!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도 몇장

올려주었어요

 

떡볶이도 많이 해먹었던것 같아요 !

가장 기본 음식 인거 같아요

캠핑 하면 역시 고기 !

바베큐 고기가 빠질수 없죠~

계절상관없이

언제먹어도 맛있는 고기랍니다

제가 새우킬러라

고기 구워먹을때 새우를

꼭 챙겨 갑니다 !!

맥주랑 먹으면

치킨윙 도 완전 꿀맛 !

양념까지 되어 진짜 맛나요

고기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먹었던거

같아요

이거는 좀 매워요 ㅠㅠ

그래도 맛있어요 !

캠핑에서 먹는건

다 맛있지만요 ㅋㅋ

빵하고 같이 먹으면

환상의 꿀조합 메뉴 !

요거는 가볍게 맥주마실 때

초간단 메뉴로 딱입니다 !

파스타도 소스한통이면

요리하기 짱쉬워요 ~!

 

베이컨말이도 넘나 맛있는것 ㅠㅠ

사진보니까 또먹고 싶네요...

이건 여름에 후식으로 먹은 디저트인데

사진 있길래 하나 올려 봅니다 ~! ㅋㅋ

 

 

모두들 즐거운 캠핑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