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방송영화연예

이지훈♥아야네 3년 만에 찾아온 기쁜 소식은? 유산의 아픔 극복! 19주 차 임신 7월 출산 예정 두 번째 기적

by 정보나래 2024. 2. 17.
이지훈인스타그램

미우라 아야네와 이지훈 부부,

결혼 3년 만에 기쁜 소식:
이지훈인스타그램

 
난임 극복과 유산의 아픔을
이겨내고 두 번째 임신 성공,
난임 부부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

이지훈인스타그램

 
가수 이지훈의 배우자, 일본 출신 아야네가 결혼 후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아야네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시험관 시술 후의 임신 성공 소식을 공유했다. 현재 임신 5개월 차에 접어든 아야네는 오는 7월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

아야네는 시험관 시술의 경험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며, 이 과정이 부끄럽거나 불편한 것이 아니었음을 강조했다. 그녀는 이 과정을 통해 다른 난임 부부에게도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

아냐네 인스타그램

이지훈과 아야네 부부는 임신테스트기의 두 줄을 확인한 후 격한 포옹과 애정 어린 키스로 기쁨을 나누었다. 초음파 검사를 통해 심장이 뛰고 있는 태아의 모습을 확인하며 감동을 느꼈다.

그녀는 첫 번째 시험관 시술에서 아이를 잃은 후 겪은 실망과 고통, 정신적인 아픔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그녀는 두려움 때문에 이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나 이제 '젤리'(태명)가 그들의 삶에 들어왔다고 전했다. 19주가 된 태아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소중함을 표현하며, 태아가 뱃속에서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을 나타냈다. 

아냐네 인스타그램

 
이지훈과 아야네 부부는 오는 7월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이 특별한 시기의 행복과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지아(지훈과 아야네) 라이프'라는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기로 했다.

이 채널에서는 임신과 출산의 모든 과정을 담아내며, 임신과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부부는 이 채널을 통해 아야네가 직접 조사하고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임신과 출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들은 이를 통해 임신과 육아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고, 다른 예비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하고자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