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저·라이프/여행·아웃도어

제주도 가볼만한 핫플레스 여행코스 함덕해수욕장

by 정보나래 2023. 9. 25.

안녕하세요 유지니라이프입니다.

지난 늦은 여름휴가로

제주도백패킹 겸 여행을 

다녀왔어요.

가봤던 여행코스지 중에서

함덕해수욕장 추천해요! 

요즘은 산 백패킹, 캠핑장만 다니느라

해수욕장은 오랜만에 가봤는데

제주도라 그런 건지 이곳을

예쁘게 꾸며놓은 건지 뭔가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고 하늘도 맑고

최고였어요! 하지만 낮에는

좀 많이 더웠어요...ㅠㅠㅋㅋ

함덕해수욕장 거리 전체가 아기자기 

하니 예뻤어요. 동네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오히려 저는 아담하니 좋았습니다.

예쁜 가게들도 많았어요.

제주도의 특성을 잘 살린 인테리어들!

너무 귀여워요

망고레이라는 곳은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다른 포스팅에 딸로 올려볼게요!

제가 있을 숙소 호텔은 바로 앞에

이렇게 바다가 보여요~

정말 너무 좋아요 ㅠㅠ 완전 힐링

창문밖으로 바로 보이는 바다

너무너무 예뻐요~ 

제주도의 노을 하늘도 너무 예뻤어요

밤이 되면 왼쪽 사진에 제가 앉아있는 곳에

쭈~욱 돗자리를 깔고 술 한잔씩들

하시더라고요 ㅋㅋ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마켓들도 열렸어요

ㅋㅋ 이거 한 마리 갖고 싶더라고요

낮에도 저녁에도 예쁜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 제가 갔던 날은 중심 쪽에서

노래공연도 했었어요

낮에는 수영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거리에 식당들도 많아 먹을 곳도 은근히

많이 있었고 아기자기한 소품샵들도 있어요.


 

푸른 바다와 노을이 너무 예뻤던

함덕해수욕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