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시사/모든금융기관관련

하나은행 앱접속 모바일뱅킹 마비된 이유

by 정보나래 2020. 2. 3.

오늘 하루 종일 하나은행 앱이

실행이 안되네요 ㅠㅠ

제 핸드폰이 오류가 났나했더니


진짜로 접속자가 너무 많아

하나은행 앱이 마비가 온거 였어요....



이유를 알아보니 하나은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적금때문이었어요


휴대폰으로는 도저히 접속이안되서

컴퓨터로 은행일을 보았어요.


그러면서 도대체 무언가 하고 적금을

알아보았는데요




바로 이 하나더적금

때문이었어요 !!

지금 시간까지도 접속이

안되고 있어요... 

3일간만 가입가능하다고해요


명칭도 바꼈데요

KEB하나은행에서 

그냥, 하나은행 으로요 ! 







이러한 적금의 내용이었어요 !

저도 해보려고 했는데, 

다 작성을 하고 도무지 

다음 완료 페이지로 넘어가지를

않네요. ㅠㅠ 오류만 나고... 포기입니다 !

반응형